`25학년도 대학 입학전형(수시, 정시) 합격자 등록금 납부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납부대상 및 등록금액
- 납부대상: 대학 입학전형(수시, 정시) 합격자
- 등록금액 기준: '25학년도 등록금 책정 기준(붙임 참조)
2. 납부기간 및 수납기관
- 납부기간: `25. 2. 10.(월) ~ 2. 12.(수)<은행 영업시간 내>
* 상기 납부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됨
- 수납기관; 농협 전 지점
- 납부방법: 가상계좌, 인터넷뱅킹 등 납부
* 신입생은 신용카드 및 분할납부 불가
3. 등록금 고지서 교부
- 교부방법: 진학사 사이트에 접속 후 출력(우편발송은 하지 않음)
- 교부기간: '25. 2. 7.(금) 17:00 ~ 2. 12.(수)
4. 안내사항
- 등록금(재무과): 043-261-2047
- 장학금(학생과): 043-261-2027~2028
- 학자금 대출(학생과): 043-261-2028
- 동문회비(총동문회): 043-261-3121
- 학생회비(학생과 및 각 대학 학과사무실): 043-261-2020(학생과)
- 교재비(출판부): 043-261-2952
- 기숙사비(학생생활관): 043-261-2926
5. 기타사항
- 등록금 전액 면제자로서 등록금액이 "0"원인 합격자도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 고지서 출력시스템을 접속하여 "0원 결제" 버튼을 클릭하여야 등록이 완료됨
- 합격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은 2. 13.(목) 10:00부터 가능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