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조회 수 91 추천 수 0 댓글 0

2025학년도 신입생(학부 및 대학원생) 및 편입생 학생증 신청 방법을 아래와 같이 안내 합니다

 

1. 신청방법 [개신누리 로그인- 개인정보 제공 동의- 올원뱅크 신청- 학과사무실 수령, 4주 이상 소요되며 3월 중순 이후 순차 배부]

가. 개인정보제공 동의기간: 2. 10.(월) ~ 3. 31.(월)

※ 개신누리 로그인 시 반드시 학번으로 로그인(예시: 2025123456) 

※ 개인정보제공 동의방법 : [붙임 1] 학생증 발급 안내문 4p~ 참고

 

나. 올원뱅크 신청기간: 개인정보제공 동의 약 일주일 후 ~ 3. 31.(일) 

※ 올원뱅크 신청방법은 [붙임2] 매뉴얼 참고, 농협은행 충북대지점 (Tel 043-272-6354)

 

다. 신청대상: 신입생(학부 및 대학원) 및 편입생 중 개신누리에 학생증 일괄 발급을 위한 제3자(농협은행) 개인정보 제공 동의자

 

2. 기타 안내사항

- 신입생이 개인적으로 농협(충북대지점) 방문하여 신청하지 않도록 주의

- 실물 학생증 카드 발급 전, 충북대학교 어플 로그인을 통한 모바일학생증 사용 가능 [붙임3] 모바일 학생증 사용 방법 안내 참고

- 우리대학에서 학부 졸업 후 대학원 석․박사에 입학하는 경우 기존에 사용하던 학생증 해지 후 새로 신청

- 학석사연계과정은 신입생과 동일하게 신청

- 수료 후 등록생은 농협충북대지점 방문하여 개별 발급

- 외국인학생의 경우 온라인 신청 진행 불가로 농협과 협의 후 별도 일정 공지(4월 초 예정)

- 대학원생이 연구실 등 개별 호실 출입 권한이 필요할 경우, 캡스에서 임시출입증 발급

- 신입생 생활관 출입은 각 생활관마다 입시출입증카드 배부

  ※ 생활관 출입관련 문의 사항: 043-261-2926

 

붙임1. 2025학년도 학생증 안내문 1부. 

2. 농협은행 올원뱅크 학생증 발급 매뉴얼 1부.

3. 모바일 학생증 사용 방법 안내 1부.


위로